윤지원⁄ 2020.01.22 10:52:01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은 캐논갤러리에서 사진을 굿즈 형태로 판매하는 플랫폼 ‘Good’s Photo Store’에 참여할 사진작가를 모집한다고 22일 전했다.
‘Good’s Photo Store’는 캐논갤러리 내 별도 공간에서 신진 사진작가의 사진 총 100장을 전시하고, 굿즈 형태로 소장할 수 있도록 사진을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1장의 사진 당 1만 원(A4 용지 사이즈 기준)으로 판매되며, 판매 수익은 참여 작가 및 캐논 갤러리에 전시하는 작가들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먼저 캐논은 ‘Good’s Photo Store’에 함께할 신진 작가를 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작가들은 자유 주제의 사진 최대 10장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 안내에 따라 업로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20명을 선정해 2월 10일 발표한다.
당선작은 올해 연말까지 캐논갤러리 ‘Good’s Photo Store’에서 전시 및 판매된다. 최다 판매 작가에게는 캐논갤러리 메인에서 전시할 기회를 제공하며 전시 비용을 지원한다. 또 캐논 전문가용 프린터로 최대 A2 사이즈 사진 10장을 무료 출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