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매운 열라면과 불닭볶음면이 핫팩과 치약에…“화끈 마케팅”

오뚜기·텐바이텐과 애경·삼양식품, 이색 컬래버레이션

  •  

cnbnews 제668호 김금영⁄ 2020.01.30 13:42:09

매운 열라면과 불닭볶음면이 핫팩과 치약으로 재탄생했다. 기존 열라면의 디자인과 불닭볶음면의 고유 캐릭터를 살려 화끈한 매력을 더욱 강조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이다.

오뚜기·텐바이텐, 열라면 디자인 활용한 화끈팩 출시

 

오뚜기와 텐바이텐이 함께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화끈팩’. 사진 = 오뚜기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와 디자인 감성채널 텐바이텐(10x10)이 함께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화끈팩’을 출시했다.

화끈팩은 오뚜기 ‘열라면’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스토리로 꾸민 핫팩 세트로 완성됐다. 오뚜기 열라면 봉지 디자인의 핫팩 봉지를 열면 라면 면발 모양의 핫팩이 들어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감 있게 당당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주인공은 나니까! 화끈하게 살자구요’라는 메시지를 핫팩에 담았다. 이 외에도 라면스프 모양의 스티커팩도 첨부되는 등 라면의 이미지를 최대한 활용했다.

화끈팩은 오뚜기 열라면 멀티팩, 열라면 핫팩, 스티커팩, 포스터로 구성됐다. 텐바이텐 온라인몰에서 한정수량으로 단독 판매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 열라면이 특별한 핫팩으로 콜라보 출시됐다”며 “새해를 맞이해 뜨거운 핫팩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경·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캐릭터 살린 치약 출시

 

애경산업의 2080 치약과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결합된 ‘2080 호치치약’. 사진 = 애경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은 치약으로 변신을 꾀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토탈 오럴 케어브랜드 ‘2080’가 삼양식품과 손을 잡고 ‘2080 호치치약’을 출시했다.

2080 호치치약은 애경산업의 2080과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을 결합시킨 결과물이다. 불닭볶음면의 캐릭터 ‘호치’를 치약 디자인에 담고, 불닭볶음면 소스처럼 치약이 짙은 빨간색을 띠는 등 기존 불닭볶음면의 매운 콘셉트를 살렸다. 이와 함께 2080 호치치약을 담은 휴대용 양치세트 ‘2080 핵불닦 양치세트’도 선보인다.

2080 브랜드 담당자는 “2080 호치치약의 호치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이름이 자국어 사전 정의에 따라 ‘희고 깨끗한 이(皓齒)’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깨끗하게 이 닦자’는 취지와 잘 맞아 명명하게 됐다”며 “외국인의 불닭볶음면 먹기 동영상이 SNS에서 화제가 되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만큼 2080 호치치약도 소비자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