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뷰티 3사, '마스크에 지친 피부 개선' 제품 출시

  •  

cnbnews 옥송이⁄ 2020.03.31 09:38:21

미세먼지에 코로나19 장기화까지. 외부 자극과 더불어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 지친 피부를 개선하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나섰다.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개운하게 클렌징 할 수 있도록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재출시되는 해당 라인은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가진 제주 화산토를 처방했다.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면서도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패키지 또한 제주의 청정한 에너지를 표현한 디자인으로 교체됐다.
 

사진 = LG생활건강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주 꿀풀, 제주 연꽃 등 청정 제주의 식물 유래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온천수, 바다 머드 성분을 추가로 함유했다. 또 전 품목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는 것이 LG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폼’은 화산토 클레이 제형이 모공의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세정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안티에이징 부스팅 에센스, 5세대 윤조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먼저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 효과를 높이는 부스팅 에센스다. 해당 카테고리를 개척한 대표상품이라는 것이 사 측의 설명이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해당 제품은 10초마다 1병씩 팔리는 설화수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을 넘어섰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윤조에센스는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를 담았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 측은 “총 2만 종이 넘는 아시아 식물을 조사했다. 그중 3912가지 조합과 1041가지 원료를 데이터 마이닝(Data Mining) 기술을 통해 분석했으며,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적의 처방, 자음액티베이터를 개발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AGE 20’s, ‘SOS 스킨 케어’ 출시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AGE 20’s SOS 스킨 케어’(AGE 20’s SOS SKIN CARE)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토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됐으며 △고농축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인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 △피부 결, 피부 톤, 피부 수분 3중 케어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인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로 출시됐다.
 

사진 = 애경산업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는 청정 섬 제주에서 길러낸 병풀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뜨리는 콜드 드립(Cold Drip)공법으로 추출한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았다. 또 피부 표면 농도와 같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AGE 20’s 비타 SOS 스킨 케어는 골드 비타C와 비타민B3, B5, E 유도체를 배합한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였다. 피부 자극이 적은 내추럴 P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토너와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 히알루론산을 담은 에멀젼으로 구성돼 브라이트닝은 물론 수분까지 채워준다는 것이 사 측의 설명이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CNB 저널 FACEBOOK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