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투니버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4~5일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특별 편성한다. 특히 어린이날 당일에는 인기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연달아 방영하는 '온종일 투니극장' 특집을 편성한다.
먼저 4일에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정주행 할 수 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연속 방영된다.
4~13세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기준으로 최근 방영된 8화 시청률이 7.48%을 기록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은 시간 요술로 1년 뒤로 간 '하리'와 친구들이 멸망한 인간 세상을 목격하고 현실로 돌아와 미래의 재앙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뒤이어 오후 2시 30분부터는 '극장판 타오르지마 버스터: 블랙어썰트의 귀환'이 TV에서 첫 방송된다.
특별 편성 '온종일 투니극장'으로 꾸려지는 5일 어린이날에는 오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그리고 이후 낮 12시 30분부터는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가 방송된다.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극장판 트롤'이, 오후 4시 30분부터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후보이즈 ~라면 대란~'과 '보글보글 스폰지밥 극장판'이 연이어 방송된다. 밤 9시 30분에는 역대 코난 극장판 시리즈 사상 최고의 흥행 수익을 올린 '명탐정 코난 극장판: 제로의 집행인'이 편성된다. 이외 자세한 편성 정보는 투니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