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더운 날씨, 안전점검 필수" 수입차 업계,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드코리아·토요타코리아·한불모터스 등…오일류·와이퍼·에어필터 등 점검

  •  

cnbnews 윤지원⁄ 2020.06.01 14:40:34

포드코리아는 이달 29일까지 포드와 링컨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포드 썸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수입자동차 업계가 야외 활동과 장거리 주행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좀 더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이달 29일까지 ‘포드 썸머 서비스 클리닉’(Summer Service Clinic)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이 기간 포드·링컨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엔진오일·부동액·워셔액 등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에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와이퍼 및 에어컨 필터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등 계절 맞춤형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고 차량의 경우 운행 불가 차량에 한해 50km까지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를 포함하는 사고 수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쿨러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올해는 특히 자가용을 이용해 국내 곳곳으로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방역부터 안전점검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신경 써서 준비했다”며,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포드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토요타 썸머 홈커밍 서비스 캠페인. (사진 = 토요타코리아)


1일 토요타코리아는 6월 한 달간 차량 보증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토요타 썸머 홈커밍(Summer Homecoming)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요타는 캐빈 에어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타이어,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의 부품가격 및 공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딜러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감염병 예방을 위해 차량 무료 살균소독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캠페인 기간 동안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라며,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통해 감염병 예방에 도움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푸조 케어 포 유 서비스 캠페인. (사진 = 한불모터스)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 DS 오토모빌(DS Automobiles, 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8월 31일까지 세 달간 여름맞이 ‘2020 케어 포 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9곳의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오일류와 엔진 냉각수 등 여름철 안전운행과 직결되는 37가지 필수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간 내 모든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단,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 또, 냉각수 및 타이어 교환의 경우는 공임 20% 할인,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은 부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에어컨디셔닝 패키지’ 캠페인을 통해 에어컨 필터 부품 30% 할인과 더불어 R134a 에어컨 가스 충전 공임도 50% 할인해준다. 에어컨 필터 교체 시, 송풍 시스템과 냉각기 내부의 세균과 박테리아를 살균 소독하는 ‘실내 케어 서비스’도 무상 제공한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CNB 저널 FACEBOOK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