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한성자동차, e스포츠 기업 Gen.G에 메르세데스-벤츠 기반 아트카 3대 전달

  •  

cnbnews 윤지원⁄ 2020.07.08 16:10:32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오른쪽)와 Gen.G esports 이지훈 단장(왼쪽)이 아트카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7일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LS, 더 뉴 GLE 등 차량 기반의 아트카 3대를 공개하고, 이를 글로벌 e스포츠 기업인 Gen.G Esports(젠지 이스포츠, 이하 젠지)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7일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청담 전시장 3층에서 진행된 아트카 전달식에서 공개된 아트카 3대는 한성자동차가 후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인 드림그림 장학사업과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인 그라플랙스, 알타임죠 (Artime Joe), 용세라 작가가 래핑 작업을 진행한 차다.

한성자동차에 따르면 이 아트카들은 모두 젠지 LoL(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팀의 공식 이동 차량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아트카 3대의 디자인에는 각 작가의 자유로운 발상과 개성있는 스토리가 독특한 방식으로 반영됐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가운데)와 젠지(Gen.G) 이스포츠 이지훈 단장(오른쪽 4번째) 그리고 젠지 LoL팀 선수들이 아트카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트카는 왼쪽부터 그라플렉스, 용세라, 알타임죠 작가가 각각 래핑한 작품이다. (사진 = 한성자동차) 


비쥬얼 아티스트 그라플렉스는 ‘선택’을 주제로 도심을 달리는 모습을, 그래피티 라이터 알타임죠는 폭발력 있는 힘을 강렬한 에너지로 시각화시켜 더 뉴 CLS 차량 래핑을 디자인했다.

더 뉴 GLE를 래핑한 그래픽 아티스트 용세라 작가는 과감한 선들과 불규칙한 기법을 통해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래핑된 차량들이 작가의 개성과 함께 젠지 선수단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것 같다”며, “한성자동차가 전달하는 젠지의 공식 이동 차량과 함께, 앞으로 진행되는 경기에도 응원을 보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이날 전달한 아트카 3대의 제작과정을 오는 7월 10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타임랩스 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