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GS25, 오란씨와 손잡고 추억의 양은도시락 소환

도시락 구매고객에 ‘오란씨 양은도시락’ 컬래버레이션 굿즈 증정 행사 진행

  •  

cnbnews 김금영⁄ 2020.07.29 17:27:28

GS25와 오란씨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추억의 ‘그때그도시락’과 선착순 고객 경품 ‘오란씨 양은도시락’ 이미지. 사진 = GS25

추억의 양은도시락이 돌아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란씨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만든 ‘오란씨 양은도시락’을 고객에게 증정한다. 지난 6월 오란씨 공식 인스타그램은 오란씨 레트로 디자인 리뉴얼에 맞춰 상품과 함께 가상 이미지로 ‘추억의 도시락’과 ‘양은도시락’을 올렸다. 해당 이미지는 약 1000여 개의 좋아요(♡)를 얻으며, 도시락 세트 출시 요청으로 이어졌고, GS25 담당 MD는 오란씨와 협력해 SNS이미지와 유사한 추억의도시락 상품과 굿즈(GOODS) 개발로 이어졌다.

7월 31일 출시하는 추억의도시락 ‘그때그도시락’은 돼지고기김치볶음에 옛날소시지 2개, 문어모양 소시지, 계란말이, 장조림, 계란후라이, 조미김을 추가해 추억의 옛날도시락 스타일로 구성해, 양은도시락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출시 기념으로 8월 7~13일 편의점에서 ‘그때그도시락’을 구매하면 오란씨오렌지/깔라만시 비타민C 250ML(택1)를 증정한다.

‘그때그도시락’ 출시기념 선착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8월 1일부터 도시락을 구입하고 GS리테일 ‘더팝(THE POP)’ 멤버십 어플 또는 GS25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어플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상품 1개당 1개가 생성된다. 고객이 스탬프 3개 모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또는 2등이 선정된다. 1등 1000명에게 오란씨 마크가 새겨진 ‘양은도시락’, 2등 5000명에게 오란씨 오렌지/깔라만시/파인 비타민C 250ML캔(3종 중 1개)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경품이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유영준 GS25 도시락 MD는 “차별화된 굿즈를 찾는 고객 트렌드에 알맞은 경품을 제공하고자 오란씨와 손잡고 레트로 스타일 ‘오란씨 양은도시락’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레트로 트렌드에 맞는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인기와 한정판 굿즈에 대한 고객 관심 증대로 해당 도시락상품과 이색 굿즈 ‘양은도시락’은 고객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GS25는 MZ세대의 소비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이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CNB 저널 FACEBOOK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