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CJ오쇼핑, 추석 연휴에 ‘원더풀 페스타’ 특집방송

  •  

cnbnews 김금영⁄ 2020.09.29 10:20:32

CJ ENM 오쇼핑부문이 10월 2~4일 패션, 리빙, 렌탈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10월 2~4일 패션, 리빙, 렌탈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3일간 1억 8000만원 상당의 적립금 및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코로나로 명절에도 집에 머물 수밖에 없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주제 별로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10월 2일에는 CJ오쇼핑의 FW 패션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원더풀 페스타 X 패션위크’가 방송된다. 오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 10분까지 약 17시간에 걸쳐 TV홈쇼핑과 모바일 생방송을 넘나들며 이어지는 논스톱 FW 패션 생방송이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50명을 추첨해 1인당 1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날 TV 생방송에는 동지현, 임세영, 서아랑, 지수진, 김현우 등 CJ오쇼핑의 패션 쇼호스트가 출연한다. 스튜디오에 특설 무대를 설치하고 총 7대의 카메라를 운영해 시청자에게 다양한 각도의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생방송에서는 TV홈쇼핑 스튜디오의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방송 중 접수된 고객 문의사항을 토대로 미처 전달하지 못한 상품 정보를 공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다음 방송이 시작되기 전 미리주문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다음 날인 10월 3일에는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 및 다이어트 상품을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원더우먼데이’가 방송된다. ‘나를 위한 상품’을 찾는 주부고객이 주요 타깃이다. 총 15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이날 행사에서는 각 프로그램 당 3명의 구매고객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연휴 마지막날인 10월 4일에는 ‘원더풀페스타 X LG베스트데이’ 와 ‘원더풀페스타 X 원데이렌탈쇼’가 동시에 진행된다. 총 8개의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LG베스트데이’는 프로그램 별로 구매고객 4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약 6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찬스가 제공된다. LG A9 청소기는 오전 11시15분부터 오후 11시 45분까지 총 3회의 특별생방송이 편성되며, ‘LG UHD TV’와 ‘LG 건조기’는 각각 2회씩 방송된다. ‘원데이렌탈쇼’에서는 5개의 프로그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 각각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김상균 영업전략담당은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올 하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연휴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과 명절 스트레스를 위로 받고 싶은 고객 모두를 위해 풍성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모든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