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게임 Update] NC ‘퓨저·트릭스터M’ 티저 영상 공개

  •  

cnbnews 이동근⁄ 2020.10.11 17:48:11

NC, 콘솔·PC 플랫폼 신작 ‘퓨저’ 트레일러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 '퓨저' 게임플레이 이미지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는 5일, 콘솔·PC 플랫폼 신작 ‘퓨저(FUSER)’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퓨저는 엔씨웨스트가 퍼블리싱 하고, 미국의 음악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인 ‘하모닉스(Harmonix)’가 제작한 신개념 인터랙티브 음악 게임이다. 북미 유럽 지역에 오는 11월 10일 출시한다.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와 PC 플랫폼에서 출시된다.

엔씨웨스트는 ▲엔터테이너 데이비드 하셀호프(David Hasselhoff) ▲연기자 조나단 반 네스(Jonathan Van Ness)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클로이 김(Chloe Kim) ▲피트니스 모델 섬머 레이(Sommer Ray) ▲힙합 아티스트 커티스 로치(Curtis Roach) 등과 함께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스낵 캐릭터 체스터 치타(Chester Cheetah)도 카메오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DJ로 변신한 셀럽들은 “누구나 DJ가 될 수 있다(Anyone can be a DJ)”는 모토를 강조한다. ‘DJ DNA 테스트’ 이벤트도 개최한다. 자신의 디제잉 본능이 드러난 포스터를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유명 DJ인 디플로(Diplo)와 함께하는 디제잉 배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모바일 신작 '트릭스터M', 티저 영상에 등장하는 곽민선 아나운서.


엔씨소프트는 7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의 티저 페이지에 신규 영상 2종도 공개했다. 이 게임은 엔씨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2003년부터 2014년까지 서비스했던 ‘트릭스터’ IP를 활용해 개발 중인 게임이다. ‘드릴 액션’과 2D 도트 그래픽 등 원작의 주요 요소를 계승한다.

영상은▲원작 ‘트릭스터’의 마지막 캐릭터인 ‘폴라’ 소개 영상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 폴라의 모험’ 예고편 ▲게임 가이드 영상 ‘까발라에서 뭐하지?’ 예고편 2가지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티저 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풀버전(Full Version)은 14일 공개한다. 게임 가이드 영상편에는 박원기 트릭스터M 개발 디렉터, 고윤호 트릭스터M 사업 실장, 곽민선 아나운서가 등장한다. 이들은 각각 트릭스터M의 대표 캐릭터인 ‘돈 까발리에’, ’돈 주반니, ‘로잘린 그라시아’ 역할을 맡았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 가을 대운동회’ 개최

 

넷마블 ‘모두의마블’ 관련 이미지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오는 10월 27일까지 7주년 기념 ‘가을 대운동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모든 이용자는 청팀과 홍팀으로 나뉘어 매주 실시간 점수 경쟁을 치르는 대규모 ‘팀 대항전’을 진행한다. 각 팀의 점수는 플레이어들의 누적 승패 기록 및 팀 기여도 등에 따라 산출되며 각각 선물이 주어진다. ‘콩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도 열린다. ‘콩주머니’는 모든 맵의 블록 위에 무작위로 등장하며, 해당 블록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2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신규 모드 ‘해적섬 대탈출’ 순위에 따라 ‘서바이벌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관련 이미지

 

넷마블의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는 7일, 이달의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작물은 게임 내 이용자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는 아이템으로 9월 신규 작물로 ‘후르츠 젬’과 ‘레드릴리 퍼퓸’ 2종이 추가됐다. 신규 작물은 3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에 도달한 작물 개수에 따라 화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게임빌 ‘겜프야 2020’ 확률업 업데이트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에서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카엘’(왼쪽)과 ‘헬렌’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인기 트레이너로 손꼽히는 ‘카엘’과 중간 계투 육성에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 ‘레온’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또 ‘카엘’과 ‘헬렌’의 신규 코스튬을 제공한다. 새 코스튬을 장착한 상태로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를 진행하면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하며 ‘슈퍼 스킬’도 업그레이드 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4회차 슈퍼패스에서는 슈퍼스타 등급의 2루수 트레이너 ‘크라이저’를 영입할 수 있으며, 유료 결제를 통해 레전드 등급의 포수 트레이너 ‘킹타이거’와 ‘킹타이거 엠블렘’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를 통해 최강의 선수를 육성하는 ‘6회차 콘테스트’ 미션은 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 CNB저널, CNBJOURNAL, 씨앤비저널, 문화경제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CNB 저널 FACEBOOK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