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더한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컬래버레이션 핸드워시 4종을 한정 출시했다.
메소드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자연·동물·식물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그래픽과 색상의 패브릭을 선보이는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에디션’은 메소드만의 세련된 시그니처 디자인인 물방울 용기에 키티버니포니의 감각적인 패턴을 입혔다. 메소드 핸드워시는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포뮬러로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 항균 인체 적용 테스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고급스러운 향기가 특징이다. 바질향, 그린티&알로에향, 핑크 그레이프후르츠향, 프렌치 라벤더향까지 총 4가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렌치 라벤더, 핑크 그레이프후루츠 향은 전국 올리브영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바질향과 그린티&알로에향은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