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출시·이벤트 봇물

배스킨라빈스·뚜레쥬르·쿠팡·오리온 등

  •  

cnbnews 김금영⁄ 2020.11.30 11:10:53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정판 출시 및 이벤트 마케팅이 전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사진 = 배스킨라빈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에 돌입하며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림책 캐릭터 ‘월리’와 손잡고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를 적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는 정육면체의 큐브 케이크로, 케이크 하단의 받침대를 좌우로 움직여 열면 케이크 속에 숨겨진 월리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케이크 위에 눈을 덮은 굴뚝 집 모양의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는 굴뚝을 잡아 올리면 달콤한 초코볼이 나타난다.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는 반구 형태의 투명 돔으로 케이크를 덮고 상단에 작은 돋보기 소품을 올린 2단 케이크로, 돋보기를 사용해 케이크 띠지에 그려진 월리와 친구들을 찾는 재미도 더했다.

이밖에 ‘월리와 함께 찰칵’, ‘와글와글 크러쉬’, ‘겨울왕국 엘사 프린세스’,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11종과 ‘퍼즐 와츄원’, ‘골라먹는 와츄원’, ‘엄마는 외계인 케이크’ 등 신제품 10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 연말에는 피규어, 돋보기 등 소품을 활용해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진행하는 ‘메리 배라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월리와 함께한 다양한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의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는 캐릭터 월리와 손잡고 12월 한 달간 운영된다.

뚜레쥬르, “행복이 꽃피는 리스로 크리스마스 데코 완성”

 

사진 = 뚜레쥬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빛내 줄 ‘행복이 꽃피는 리스’를 선보인다.

행복이 꽃피는 리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뚜레쥬르와 협업을 펼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난의 작품이다. 작가가 종이 위에 완성한 페이퍼 리스로, 크리스마스 파티 장식을 비롯해 액자를 더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리스에 장식할 수 있는 조명이 동봉됐다. 행복이 꽃피는 리스는 12월 1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7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단품으로는 2만 원에 판매한다.

뚜레쥬르는 ‘행복이 꽃피는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크리스마스 리스를 더한 ‘나난X바닐라베리 위시 리스’, 숲속에 우뚝 솟은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나난X초코 얼그레이 노르웨이 숲’ 등이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과 함께 최근 더욱 소중해진 가족과의 일상에 따뜻한 즐거움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

 

사진 = 쿠팡

쿠팡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020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연다. 12월 26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행사는 ▲홈데코 ▲홈파티 ▲아이선물 ▲연인/가족선물 등 카테고리로 구성해 크리스마스 용품을 선보인다.

홈데코관은 사이즈별 크리스마스 트리, 리스, 조명, 캔들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크리스마스 준비를 돕는다. 홈파티관은 스테이크, 수산, 과일, 디저트 등의 먹거리와 그릇/홈세트, 수저/커트러리 등의 키친웨어 등으로 구성됐다. 12월 14일부터 크리스마스 홈파티 밀키트 세트, 케이크 등을 사전예약 하면, 쿠팡 로켓프레시로 12월 24일 새벽에 받아 파티를 준비 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홈파티 계획을 응모하면 500여 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선물관에서는 헬로카봇, 미미, 뽀로로, 레고 등 인기 캐릭터 및 브랜드를 할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고,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특별 행사로 12월 1일부터 나흘간 미니특공대, 해즈브로, 마이리틀타이거, 아이코닉스 등 토이 캐릭터와 브랜드를 원데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12월 2일부터는 인기 장난감을 한정수량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연인/가족선물관에서는 ‘올 해 수고한 날 위한 선물’, ‘연인을 위한 선물’ 등 테마별로 볼 수 있다.

비대면 시대의 크리스마스에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로 직접 만나지 않고도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로켓 선물하기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이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날 배송된다.

쿠팡 리테일 윤혜영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상품들을 할인가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사진 = 오리온

오리온은 냉장디저트 ‘디저트 초코파이’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디저트 초코파이는 60년 전통의 오리온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오리지널, 카라멜솔트, 레드벨벳, 카카오, 제주 한라봉, 티라미수 등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딸기와 라즈베리로 만든 더블베리 크림에 레드 및 그린 컬러 조합의 비주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겉면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뒤 산딸기 파우더를 뿌렸다. 패키지엔 눈사람, 산타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캐릭터를 담았다. 전국 편의점과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초코파이 하우스와 함께하는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2월 6일까지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 크리스마스 계획을 댓글로 남기거나,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5명에게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 플레이모빌 크리스마스 피규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 중심의 ‘홈파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에 착안, 커피, 음료와 간단히 즐길 수 있으면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디저트를 선보였다”며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가족 중심의 홈파티용 디저트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온라인 선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