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7일부터 9일까지 ‘4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멤버십 데이에는 이니스프리 회원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그린티 클럽과 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4월 멤버십데이에는 작년 9월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같이 사용하면 좋은 트루 선크림 2종 중 1개를 함께 구매할 경우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30% 할인 및 트루 선크림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레티놀 라인을 포함해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앰플’,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일부 품목을 전 고객 대상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제품별 선착순 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일교차에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은 50% 할인이 적용되며,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은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4월 멤버십 데이는 결제수단별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문화경제 김민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