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디즈니 실사영화 <릴로 & 스티치>와 제휴를 맺고 가족 단위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애를 주제로 한 디즈니 신작 <릴로 & 스티치>의 감동적인 스토리와 구몬학습의 교육 콘텐츠를 연계해,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오는 5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구몬학습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해당 게시물에 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선정된 15명에게는 <릴로 & 스티치> 영화 티켓 2매가 제공된다.
또한 전국 각 지역에서 열리는 ‘구몬학습 슈퍼 백점이 행사’에서도 영화 관련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행사는 나눔 장터 형식으로 구성돼, 회원들이 칭찬 쿠폰을 통해 학용품이나 먹거리로 교환하는 프로그램이며, 비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행사 운영 방식과 제공되는 상품은 지역별로 상이하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아이들이 상상력을 펼칠 수 있도록 디즈니와 함께하는 접점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21일 개봉하는 <릴로 & 스티치>는 2002년 애니메이션을 실사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디즈니의 대표적 가족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