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는 2022년 말 출시한 ‘KB국민 노리2 체크카드(KB Pay)’가 지난 7일 기준 누적 발급 100만장을 기록했다고 밝히고, 이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리2 체크카드(KB Pay)’는 KB Pay 온·오프라인 결제 시 2%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체크카드다.
이에 KB국민카드는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메가MGC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고객당 하루 1회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노리2 체크카드(KB Pay)’를 신규 발급하고 3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3만원 캐시백을 지급하며, 마스터카드 브랜드 선택 시 추가 1,000원의 캐시백도 더해진다.
카드 발급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KB Pay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노리2 체크카드 KB Pay 혜택형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100만장 돌파라는 성과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 버전을 지속 개선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리2 체크카드’는 일상생활에 자주 이용되는 커피, 편의점, 배달 등 10개 업종 기본 할인 혜택과 함께, ▲KB Pay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 Pay형’, ▲해외 가맹점 결제 및 공항 라운지 연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된 ‘Global형’, ▲PC방과 패스트푸드 업종 할인 혜택이 포함된 ‘Play형’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