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8일부터 내달 29일까지 하반기 최대 세일 행사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리빙용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브랜드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한샘의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기획전들을 대거 마련했다. 더불어 부엌·붙박이장·거실장·침대 등 지난 55년간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해 온 한샘의 가치를 되새기는 캠페인 ‘너의 한샘으로부터’도 진행한다.
이번 쌤페스타에선 1500여종의 제품을 최대 85% 할인해주는, 역대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창립 55주년 기념 특가 △55딜 △55주년 히어로 △스테디셀러 △55주년 신상품 등 다채로운 기획전이 준비됐다.
먼저, 창립 55주년 기념 특가 기획전에선 ‘유로 키친 500페이지’ ‘샘키즈 수납장’ ‘바이엘 붙박이장’ 등 한샘을 대표하는 18종을 최초 론칭가 수준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한샘몰’ 전용 특가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한정 수량 판매한다.
55딜 기획전은 5만5000원, 55만원, 550만원 등 금액대별 특가로 구성했다. 리빙용품부터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까지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55주년 히어로 기획전에선 유로 키친, 호텔침대, 샘키즈 등 지난 55년간 한샘을 대표해 온 히어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 ‘너의 한샘으로부터’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집안 내 한샘 로고를 촬영 후 한샘을 향한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샘 관계자는 “창립 55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쌤페스타는 고객의 일상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해 온, 그래서 고객을 누구보다 잘 아는 한샘의 가치를 새롭게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주거 환경을 위해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고객들과 동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