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을 주제로 뱅쇼·진저맨·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재료를 활용했다.
▲사과 향의 황금빛 뱅쇼에 레몬·크랜베리·사과 등의 과일을 더한 ‘원더랜드 골든 뱅쇼’ ▲파스쿠찌의 시그니처 바닐라빈과 연유를 더한 카페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산타 진저맨 장식을 올린 ‘진저맨 바닐라빈 카페라떼’ ▲구운 마시멜로우 시럽 향이 어우러진 초콜릿 라떼에 마시멜로우 토핑을 올린 ‘초코멜로우 라떼’ 등 총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23일 해피포인트 앱에서 진행되는 ‘해피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50% 혜택 쿠폰과 전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픽업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해피앱 선물하기에서는 파스쿠찌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0%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모델 카리나와 함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9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6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카리나가 출연한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