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우리카드, 크리스마스 시즌 ‘2025 서울아트쇼’ 최대 50% 할인

우리카드 이용 시 서울아트쇼 일반입장권 온라인 50%·현장 30% 단독 할인

  •  

cnbnews 김예은⁄ 2025.12.19 10:46:50

우리카드, ‘2025 서울아트쇼’ 최대 50% 할인. 사진=우리카드

우리금융그룹 자회사 우리카드는 문화마케팅 프로젝트 ‘인:우리컬처’ 3탄으로 ‘제14회 2025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4회 2025 서울아트쇼’는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열린다. 국내외 150여 개 갤러리가 참여해 제프 쿤스, 알렉스 카츠 등 국내외 작가들의 작품 3천여 점 이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특별전도 함께 마련된다. ‘한국미술의 오리지널리티’ 특별전에는 김환기, 박서보, 백남준, 이우환, 이중섭, 천경자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며, ‘김창열에서 하태임까지’ 특별전에는 이배, 이건용 등 18인의 작품이 소개된다. 이외에도 ‘한일수교 60주년 기념전’과 대형 조각 작품을 선보이는 ‘스컵처가든’ 전시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카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제14회 2025 서울아트쇼’ 일반입장권을 온라인 사전 예매할 경우 50%, 현장 예매 시에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가 1만5천원인 입장권은 온라인 사전 예매 시 7천500원, 현장 예매 시 1만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법인카드와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3년 연속 우리금융그룹이 금융권 단독으로 서울아트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회화와 조각 등 다양한 미술 장르의 작품을 감상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우리컬처’를 통해 시대성과 감성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우리컬처’는 ‘우리 안에서 시작되는 문화적 영감’이라는 의미를 담은 우리카드의 문화 마케팅 프로젝트로, 공연·영화·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발굴해 소개하고 있다. ‘서울아트쇼’는 모두를 위한 예술을 모토로 매년 다양한 특별전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로 자리 잡고 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

관련태그
우리카드  서울아트쇼  크리스마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