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성북구 ㈜성진나이스·(주)동아티앤에스와 함께하는 사랑의 장갑·포장용 테이프 나눔 전달식 개최

겨울 한파 취약계층 위한 장갑 1,700개와 포장용 테이프 2,000개 기부... ㈜성진나이스 김동식 대표, 행사 후 어르신 30명을 위한 따뜻한 식사 대접

  •  

cnbnews 안용호⁄ 2026.01.01 10:19:45

㈜성진나이스(대표 김동식)와 ㈜동아티앤에스(대표 최봉규)가 함께하는 사랑의 장갑·테이프 나눔 전달식. 사진=성북구청

지난 23일, 서울시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종암동주민센터에서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일환으로 ㈜성진나이스(대표 김동식)와 ㈜동아티앤에스(대표 최봉규)가 함께하는 사랑의 장갑·테이프 나눔 전달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성진나이스가 장갑 1,700개, ㈜동아티앤에스가 포장용 테이프 2,000개를 각각 기부했다.

㈜성진나이스와 ㈜동아티앤에스는 성북복지재단을 통해서도 기부를 어이가고 있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동식 ㈜성진나이스 대표는 “어렵게 겨울을 지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상생을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며 다양한 나눔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봉규 ㈜동아티앤에스 대표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물품이지만, 어려운 분들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고자 포장용 테이프를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취약계층의 복지 향상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해마다 잊지 않고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시는 ㈜성진나이스 김동식 대표님과 ㈜동아티앤에스 최봉규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나눔이 추운 겨울을 보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될 것”이라며, “성북구는 지역의 기업과 함께 상생·협력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어르신 식사 대접. 사진=성북구청

나눔 전달식 행사 후에는 ㈜성진나이스 김동식 대표가 관내 저소득 어르신 30명을 위한 식사대접 행사를 인근식당(대장금횟집)에서 진행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외부 식사 기회가 적은 어르신들을 초청해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고, 말벗 및 안부 확인을 함께 하시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다시한번 환기하는 계기가 되었다.

 

<문화경제 안용호 기자>

관련태그
성북구  이승로  성진나이스  동아티앤에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