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글로벌 K-팝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보이그룹으로, ‘반드시 최고가 되겠다(ALPHA)’는 목표와 ‘강한 열정과 추진력(DRIVE)’을 바탕으로 ‘하나의 팀(ONE)’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12일 미니 1집 ‘EUPHORIA’로 공식 데뷔한다.
이달 중 알파드라이브원의 매력과 앨범의 스토리를 담은 제품을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 선보이고, 이후에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뚜레쥬르는 공식 컬래버레이션 제품 공개에 앞서, 지난달 29~30일 진행된 엠넷 M2 ‘알파드라이브원 데뷔쇼 더 퍼스트 앨범’ 사전 녹화 현장에 커피차를 지원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스트로베리 퀸’, ‘갓샌드’ 등 뚜레쥬르 대표 제품을 협찬하고,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도 ‘기본좋은 올리브 베이글’, ‘납작복숭아 아이스티(제로)’ 등 제품을 제공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에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K-팝 신인 알파드라이브원과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이달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알파드라이브원 협업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