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체크카드, 설맞이 전통시장 할인 캐시백 이벤트 실시
MG체크카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새마을금고의 전통적인 강세 업종인 전통시장 이용회원에 대해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건당 5만 원 이상 이용 시 2000원 할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존에 전통시장 할인을 제공하는 MG체크카드(MG라이프체크카드 S형, 시…
"고향 가는 길에 보너스도 챙기세요"…MG체크카드, 설맞이 고속버스/시외버…
새마을금고 MG체크카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고속버스/시외버스 할인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MG체크카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귀성길에 나서는 회원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하기 위해 모바일로 고속버스와 시외버스를 예매하는 회원에게 이용금액의…
[포토] 사진 안찍는 사진기자들…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사인하는 주한 日…
23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방부 청사 로비에서 사진기자들이 국방부의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조인식 비공개방침에 항의, 카메라를 내려놓고 취재를 거부하고 있다.항의하는 사진기자들 사이로 나가미네 야스마사 주한일본대사가 조인식장으로 향하고 있다. 국방부는 협정조인식 사진을 제공…
"도토리를 줍는 다람쥐처럼"…MG새마을금고 블로그 기자단 워크숍
MG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신종백)는 최근 경기도 양평군 소재 코바코 연수원에서 MG새마을금고 블로그 2기 대학생기자단 워크숍을 개최했다. MG새마을금고 블로그 대학생 기자단은 온라인 채널에 특화된 대외활동으로 다양한 금융정보와 새마을금고 소식을 널리 알리는 등 새마을금고…
미국 달라스에 내걸린 "박근혜 하야하라"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 시의 카페베네 커피샵 외벽에 내걸린 '박근혜 하야하라' 플랭카드. 한국의 시위대는 청와대 근처에도 못가지만, 멀리 태평양 너머에서도 청와대까지 목소리가 전달되길 기대하는 재미동포의 마음이 전달된다. (사진=Timothy Choe 페이스북에서)
[동정] 뢰슬러 세계유산센터 소장 등, 서울 국제회의 참석
메틸트 뢰슬러(Mechtild Rössler) 유네스코 세계유산센터 소장, 스티픈 모리스(Stephen Morris) 미국 국립공원관리청 국장, 비르기타 링벡(Birgitta Ringbeck) 독일 외교부 담당관, 구어 짠(Guo Zhan) 국제기념물유적협의회(ICOMOS) 중국위원회 부위원장 등은 1…
"아이오닉 EV, 공인 주행거리보다 약 2배 멀리까지 달렸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지난 28일 유튜브(YouTube)에 공개한 '아이오닉 일렉트릭(이하 아이오닉 EV) 도심 주행거리 측정' 영상이 6일 만에 조회 수 300만 건(11월 3일 오전 7시 기준 국문 164만, 영문 155만)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영상에서 아이오닉 EV는 1회 충전으로 총 351.1k…
테슬라, ‘태양광 지붕’ 공개로 가정용 클린 에너지 시스템 완성
테슬라가 28일(현지 시각) 로스앤젤레스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행사에서 새로 공개한 신제품은 역시 태양광 지붕이었다. 이에 로이터를 비롯한 여러 외신이 이 행사와 제품에 관해 보도했다.28일 엘론 머스크 테슬라 모터스 CEO는 신제품 공개 행사장에 모인 언론과 관계자들 앞에서…
나비로 형상화한 신화적 이미지… 이정록 사진전 '나비 2(NABI 2)'
부산의 소울아트스페이스는 이정록 작가의 사진전 '나비 2(NABI 2)'를 연다. 이번 전시는 지난해 연 ‘나비(NABI)’전에 이어 제주, 중국, 일본, 터키 그리고 캄보디아에서 촬영한 '나비'시리즈의 신작 다수를 선보인다. 이정록은 특정 풍경이나 공간의 비범한 에너지를 통해 신화적인 세계를…
현대·기아차, 커넥티드 카 운영 체제 개발 박차
현대·기아차는 31일 자동차 내·외부와의 연결성 강화를 바탕으로 움직이는 스마트 자동차, 즉 커넥티드 카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플랫폼 개발 전략을 공개했다.현대·기아차가 ‘ccOS(Connected Car Operating System)’로 명명한 독자적인 커넥티드 카 운영 체제는…
화랑 부탁으로 이우환 위작설 덮으려 한 검찰수사관 구속기소
이우환 화백 작품의 위작설을 무마하려 한 검찰수사관이 재판에 넘겨졌다.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심우정)는 허위공문서작성, 허위작성공문서행사,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혐의로 최 모 씨(56)를 구속기소했다고 31일 밝혔다.최씨는 2013년 6월경 이 화백 작품을 유통하는 화랑 관계…
작가 아니카 이, 한국인 최초 휴고 보스 미술상 수상
뉴욕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현대미술가 아니카 이(Anicka Yi, 45)가 한국 작가로는 최초로 세계 양대 미술상으로 꼽히는 '휴고 보스'상를 수상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구겐하임미술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아니카 이는 상과 함께 미화 10만 달러의 상금을 받았다. 이와 함께 내년 4월 구…

CNB 저널 FACEBOOK

CNB 저널 TWITTE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