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는 주변 소음제거 기능(Noise Cancellation)을 적용한 SKT 전용 HSDPA폰 ‘허쉬 (IM-S350)’를 출시했다. 주변 소음제거 기능은 통화시 내 주변의 소음을 제거해 상대방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좋은 음질로 들을 수 있게 하는 기능이다. 특히, 주변 소음이 큰 지하철, 야구장, 놀이공원 등에서 통화할 때 주변소음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목소리를 명확하게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면 방향키에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메탈의 견고함과 고급감을 살리면서 몬드리안 이미지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9.9mm의 슬림한 두께에 지상파 DMB ‘TV시청’기능을 적용했고, 자석의 원리를 활용해 슬라이드를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사용성을 높였다.
■ KT, '나만의 전화' 출시 KT는 기존 KT 집전화를 이용하는 고객의 자녀에게 가입비 및 기본료 부담 없이 추가로 자녀만의 집전화를 제공하는 ‘나만의 전화’ 상품을 출시했다. ‘나만의 전화’는 기존에 KT 집전화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비와 기본료 부담 없이 동거 중인 자녀를 위해 추가로 집전화를 신청·설치할 수 있다. 또한, 부가 패키지 서비스를 2년 혹은 3년간 이용하면 최신형 안(Ann) 전화기까지 패키지로 제공하는데, Ann폰을 이용한 집전화 간 문자 메시지(SMS)가 무제한 무료이다.
■ MSI코리아, 인텔 센트리노2 기반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출시 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의 한국지사인 MSI 코리아는 게임 전용 노트북인 GX620과 GX720을 국내에 출시한다. MSI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GX620과 GX720은 발열과 전력 소비를 줄이고 무선 인터넷 성능을 보강한 인텔의 최신 모바일 플랫폼 ‘센트리노2’ 기반의 게임 전용 노트북이다. MSI의 게이밍 시리즈 노트북은 세계 최초로 노트북에 오버클럭 기능을 제공하는 MSI 독자기술인 TDE(Turbo Drive Engine) 기술이 내장되어 있다. 터보(Turbo) 버튼 하나로 CPU 성능을 20%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에서도 손쉽게 오버클럭을 통해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ECO 버튼을 사용하면 내장된 ECO 엔진으로 게임 모드, 영화 모드, 프리젠테이션 모드, 오피스 모드, 터보 배터리 모드 등 5가지 모드에 따라 배터리 설정을 최적화해 배터리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대우일렉,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클라쎄’ 출시 대우일렉이 최저 소비전력을 실현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클라쎄'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09년형 클라쎄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월간 소비전력량이 경쟁사 대비 최대 35% 낮은 16.5kwh/월로, 국내에 출시된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중 최저 소비전력을 실현했다. 초절전 기능뿐만 아니라 대우일렉은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3D 공간 절약 설계 방식’을 적용, 냉장고의 컨트롤 부분인 PCB 박스를 제품 뒷벽의 사용하지 않는 부분에 위치시킴으로써 보관용량이 동급 대비 최대 16L가 증가한 321L로 5포기 이상의 김치를 추가로 보관할 수 있게 했다.
■ 한국HP, 차세대 올인원 PC HP 터치 스마트 IQ500 출시 한국HP는 업그레이드된 터치 기능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한층 새로워진 차세대 올인원(All-In-One)PC, HP 터치 스마트 IQ500을 출시한다. HP 터치 스마트 IQ500은 작년에 출시한 HP 터치 스마트 PC의 2세대 버전으로 단순한 손가락 스침까지 인식하는 고해상 스크린을 통해 책장 넘기듯 자유로운 강력 터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9형에서 22형으로 커진 스크린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HP 터치 스마트 IQ500은 단 한 개의 파워 시스템만으로 쉽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며, 모니터와 본체가 하나로 통합된 올인원(All-In-One)디자인에 22형 (55.9cm) 고해상 와이드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 LG전자, 800만 화소 멀티미디어폰 LG-KC910 공개 LG전자는 3인치 풀 터치스크린 방식을 적용한 800만 화소 멀티미디어폰 ‘LG-KC910’을 공개했다. 500만 화소 카메라 가운데 가장 얇았던 뷰티폰에 이어 ‘LG-KC910’은 13.95mm의 두께로 800만 화소 카메라폰 가운데 가장 얇아 휴대성이 뛰어나다. ‘LG-KC910’은 독일 슈나이더사 인증 800만 화소 카메라 렌즈를 장착해 뛰어난 화질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촬영할 수 있도록 제논 플래시, ISO1600을 지원한다. KC910은 돌비 모바일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음질을 갖춘 MP3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 초당 5프레임부터 120프레임까지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어, 물풍선이 터지는 순간 등을 느리게 촬영하거나 찰리 채플린의 무성 영화처럼 빠르게 돌아가는 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디빅스(DivX), 엑스비드(XviD) 지원으로 추가적인 인코딩 없이 휴대폰에서 바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LG-KC910’을 10월 유럽 시장을 시작으로 전세계에 출시할 계획이다.
■ 아수스, 신형 EeePC 901, 1000H 출시 ASUS는 30GB Eee PC 전용 외장 하드 디스크가 번들된 Eee PC 901과 160GB의 하드디스크를 탑재한 새로운 EeePC 1000H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Eee PC 901은 아수스 Eee PC 특유의 무늬가 들어간 매트로 블랙, 버블 화이트, 플라워 핑크 그리고 라임 그린 제품이며, 주 저장 장치는 12GB SSD로 기존 모델과 같지만 제품 패키지 내에 Eee PC 전용 30GB 외장 하드디스크가 번들되어 있다. 또한, 신형 Eee PC 1000H는 기존 80GB의 하드디스크 용량이 160GB로 대폭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텔 아톰 프로세서와 6셀 배터리를 장착한 Eee PC 901과 1000H는 각각 최대 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801.11n 무선 랜, 블루투스 2.0 등 타사 제품에는 탑재되지 않은 이동성을 강조한 기능들을 대거 포함하고 있다.
■ 소니코리아, ‘사이버샷 T 시리즈’ 신제품 3종 출시 소니코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초박형 디지털 카메라를 포함해 소니만의 고급스러운 초슬림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는 사이버샷 T 시리즈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사이버샷 T 시리즈 신제품 3종은 13.9mm의 두께로 세계에서 가장 얇은 초박형 디지털 카메라 DSC-T77, 15.2mm 두께의 세련된 금속 느낌의 헤어라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디지털 카메라 DSC-T700 및 HD 동영상을 손쉽게 촬영하고, HD TV에 연결해 고화질 그대로 감상할 수 있는 DSC-T500으로 구성된다. DSC-T77은 브라운, 핑크, 그린, 실버, 블랙, DSC-T700은 레드, 핑크, 골드, 실버, 그레이의 각각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DSC-T500은 블랙, 레드, 실버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