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롯데칠성음료·동원F&B, 캐릭터 입은 신제품 출시

  •  

cnbnews 김금영

롯데칠성음료과 동원F&B가 각각 귀여운 캐릭터를 입은 신제품을 출시하며 마케팅에 나섰다.

롯데칠성음료, 크니쁘니의 새 친구 ‘트니’ 소개

 

사진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과채주스 브랜드 ‘오’가닉(O’rganic)’의 신제품 ‘오’가닉 유기농 적포도&보라당근’을 선보인다.

오’가닉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와 유기농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해 2018년 하반기에 선보인 어린이 유기농 주스 브랜드다. 론칭 이후 지난해 하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증가한 710만 여개에 달했다.

이번 제품은 오’가닉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으로, 유기농 적포도와 보라당근을 담아냈다. 친환경 인증 중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액을 더했다. 오’가닉 유기농 적포도&보라당근의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자체 개발한 캐릭터로 제작됐다. 캐릭터 이름은 먼저 선보인 ‘크니(사과&당근)’, ‘쁘니(레드비트&배&토마토)’에 이어 ‘트니(튼튼이)’로 지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크니쁘니와 친구들이 춤과 노래로 새로운 친구 트니를 소개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오’가닉 어린이 유기농 주스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마실 거리를 캐릭터와 함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크니쁘니TV 유튜브 콘텐츠 제작을 확대하고, 전용 컵홀더가 포함된 기획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원F&B, 미니언즈 캐릭터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 출시

 

사진 = 동원F&B

동원F&B가 미니언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캔에 미니언즈가 그려진 ‘리챔 미니언즈’를 출시했다.

리챔 미니언즈는 패키징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리챔에 각기 다른 4종의 미니언즈 디자인을 입혔다. 동원F&B는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미니언즈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동원F&B는 미니언즈를 비롯해 펭수, 뽀로로 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고 흥미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