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접종, 트래블버블 등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 높아지면서 이마트24가 무착륙 항공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지난 달 30일 사이판과 트래블 버블(여행안전권역) 시행 합의로 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은 자가격리를 하지 않고 사이판으로 단체 여행을 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항공사들도 해외 노선 운항을 재개하며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해당 분위기에 맞춰 이마트24는 7월 말까지 기내식 감성 도시락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무착륙 항공권을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행의 설렘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5월 기내식 감성 도시락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는 것이 사 측 설명이다.
고객들은 기내식 감성 도시락 3종(프라하편, 뉴욕편, 한국편)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의 통합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1개를 적립하고, 경품 응모 버튼을 누르면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을 노려볼 수 있다.
이마트24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무착륙 관광비행 항공권(각 2매)를 증정한다. 무착륙 관광비행은 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출발해 상공에서 2~3시간 정도 비행하다 다시 인천공항에 내리는 일정이다.
다른 나라에 방문은 못 하지만 면세점 이용이 가능하며, 실제 기내식까지 즐길 수 있어 해외여행 가는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4일 이마트24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