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멸공’ 대신 이젠 노브랜드 골프공

이른 아침 골프장에서, 구체적인 가격까지...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자사 브랜드·제품 SNS 홍보에 진심

  •  

cnbnews 안용호⁄ 2022.06.11 15:27:11

정용진 부회장이 11일 아침 자신을 닮은 캐릭터가 새겨진 골프공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진=정용진 인스타그램 캡처

‘멸공’으로 SNS에서 화제가 됐던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이번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사 제품과 브랜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11일 오전 정용진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얼굴을 본 따 만든 캐릭터 제이릴라(Jrilla)가 새겨진 골프공 사진을 올렸다. '#갈겨주마' 라는 해시테크가 달린 이 게시물은 정 부회장이 이른 아침 골프 플레이를 시작하기 직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그룹은 지난 해 ‘제이릴라’를 론칭했고, 이마트가 상표권 출원, 신세계 푸드가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 ‘제이릴라’는 화성에서 지구로 온 아기 고릴라로 독특한 경험을 좋아한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제이릴라’ 세계관은 신세계의 마케팅에 직접 활용되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라는 베이커리를 서울 청담동에 열었다. 정 부회장도 제이릴라와 함께 야구단 SSG 랜더스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관람하는 등 자신을 닮은 제이릴라 마케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정용진 부회장은 노브랜드 골프공 제품을 인스타그램에 소개하면서 가격 정보까지 적어 가성비 높은 제품임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사진=정용진 인스타그램 캡처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9일 정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브랜드 골프공 박스 사진과 함께 골프공 가격을 글로 남기며 가성비가 좋다는 점을 직접 강조했다.

이에 정 부회장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은 “골프공 갖고 싶어라”,“이것도 노브랜드 볼인가요?”, “좋은 주말 되시길요”,“캐릭터랑 제이릴라 라는 이름, 혼자 쓰시긴 아까울 만큼 예쁘네요”,“제이릴라 골프공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갈기지 마시고 잘 보내주세요”,“3피스(프리미엄급 세 겹 공)도 나오나요?” 등 정 부회장에 대한 호감과 구체적인 제품 정보를 묻는 질문을 이어갔다.

다른 기업 오너와는 다른 정 부회장의 소탈하면서도 진심 어린 ‘홍보’ 노력이 경영 성과로도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태그
정용진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노브랜드 골프공  제이릴라  신세계 주가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