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11일 가평 베네스트 GC에서 개최한 마이바흐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23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을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은 한성자동차의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 서비스 전략 중 하나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7월 조선 팰리스와의 파트너십부터 지난 8월 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 론칭까지 마이바흐 고객만이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 이번 골프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챔피언을 결정했다. 우승 챔피언과 메달리스트에게는 젝시오 골프클럽을 비롯한 부상과 트로피를 수여했다.
골프대회에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메인 협찬사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한성자동차와 마이바흐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조선 팰리스’가 특별 협찬사로, 그 밖에 △하이엔드 골프웨어 ‘가먼트골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달바’ △스킨케어 브랜드 ‘릴릴’ 등이 협찬사로 참여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마이바흐 오너 고객들에게 한성자동차의 프리미엄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들 간 네트워킹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마이바흐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