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777ㅑ(꺄)’를 통해 웹 예능 ‘가장 완벽한 방법 시즌2’를 27일 공개한다.
‘스튜디오 777ㅑ’는 놀랄 때 나오는 의성어 ‘꺄’와 롯데칠성음료의 ‘7’을 합친 공식 유튜브 채널이다. 소비자들과 양방향 소통을 위해 ‘주문이요’, ‘쫌생이 게임’ 등 여러 콘텐츠를 선보였다.
‘가장 완벽한 방법’은 음식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찾고자 문상훈이 다양한 상황을 체험하고 한 끼를 먹는 콘셉트의 웹 예능이다. 지난 4월 공개한 시즌1에선 삼겹살과 소주를 맛있게 먹기 위해 참숯을 만들거나, 맥주를 맛있게 마시고자 야구장을 방문하는 등 공감가는 상황들을 소개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시즌2 역시 문상훈과 함께하며 모델 정혁 등 여러 게스트가 출연한다. 채널명 콘셉트에 맞춰 매월 7일, 17일, 27일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코미디언 겸 배우 문상훈은 유튜브 ‘빠더너스’ 채널에서 ‘문쌤’, ‘문상 기자’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D.P. 시즌2’에선 김루리 역할을 맡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음료·주류와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 페어링하는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자 기획한 콘텐츠”라며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콘텐츠 제작 경험이 풍부한 문상훈 씨와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