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가 축구선수 황희찬과 콜라보를 통한 한정판 포토 라이브 필터를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오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황희찬 포토 라이브 필터 및 스페셜 프레임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황희찬은 현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 소속팀 울버햄튼 원더러스 풋볼 클럽에서 맹활약 중이다. 2023-24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에서는 29경기 12골 3도움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번 황희찬과의 콜라보에서는 축구선수로서 역동성을 강조한 ‘황희찬 라이브 필터’ 4종이 전국 포토그레이 지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포토그레이의 ‘포토 라이브 필터’는 콜라보 모델의 특정 동작을 움직이는 모션 필터로 재현해 영상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이다. 촬영 후에는 QR코드를 이용해 움직이는 타임랩스 형태로 파일 저장도 가능하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포토그레이와 황희찬의 콜라보는 축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포토그레이는 개성 있는 프레임과 테마로 포토그레이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기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토그레이는 에이피알이 2017년 론칭한 포토부스 브랜드로 2024년 6월 기준 전국 매장 숫자는 약 150개이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