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수⁄ 2024.07.22 11:53:12
라이엇 게임즈 PC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에서 여름을 맞아 ‘동물특공대’ 콘텐츠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물특공대’ 캠페인은 신규 모드 ‘집중포화’를 비롯해 새로운 챔피언과 스킨 등을 즐길 수 있는 LoL의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다. 집중포화는 8월 20일 오후 3시 59분까지만 플레이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콘텐츠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이용자는 집중포화에서 ▲5분 이상 생존 ▲1회/3회 승리 ▲2인 이상 사전 구성 팀으로 승리하거나 ▲PC방에서 승리하면 게이밍 노트북/키보드, 애플 에어팟 3세대,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소환사의 협곡(일반 또는 랭크 게임)을 한 번만 플레이해도 보상을 받으며 ▲1회 승리 ▲2인 이상 사전 구성 팀으로 승리 ▲PC방에서 승리 시 등 동일한 보상을 얻는다. 모든 이벤트는 8월 1일 23시 59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플레이어가 친구와 함께 신규 모드 및 소환사의 협곡을 즐길 수 있도록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어가 초대 코드를 생성한 후 생성한 초대 코드로 친구가 등록을 완료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 계정당 1회 제공으로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를 얻는다
LoL의 여름 캠페인 ‘동물특공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