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응구⁄ 2024.07.22 15:25:24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가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골퍼 고진영 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연다.
미켈롭 울트라는 올 초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고진영 선수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이후 고진영 선수는 각종 투어 기간 미켈롭 울트라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활약 중이다.
응원 이벤트는 간단하다. 미켈롭 울트라 구매 후 제품의 정보무늬(QR코드)를 스캔한 뒤 접속한 웹페이지에서 본인 인증을 통해 고진영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베스트 응원상’ 1명에겐 고진영 선수와 동반 라운딩을 즐기는 기회가 주어진다. ‘응원상’ 3명에겐 골프장 라운딩 이용권, ‘참가상’ 10명에겐 미켈롭 울트라 굿즈를 증정한다.
또 고진영 선수가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면 ‘금메달 특별상’ 1명을 추첨해 선정한다. 당첨자에겐 고진영 선수가 내년 출전하는 LPGA에 갤러리로 참여하는 티켓(교통권·입장권 포함)을 제공한다.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는 브랜드 앰배서더 고진영 선수가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만큼, 한마음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프 등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며 미켈롭 울트라를 계속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