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신한카드, 동물병원 할인 혜택 등 담은 '펫 카드' 2종 출시

할인 한도 변경 가능한 ‘할인한도 DIY 서비스’ 도입

  •  

cnbnews 김예은⁄ 2024.09.04 10:45:07

신한카드는 반려동물 등록부터 장례에 이르기까지 펫 라이프(Pet Life)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담은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사장 문동권)가 4일 반려동물 관련 혜택에 집중한 '신한카드 The PET(이하 더펫 카드)'와 '신한카드 The Premium PET(이하 더 프리미엄 펫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펫 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전국 동물병원과 어바웃펫, 핏펫 등 반려동물 전용몰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까지 제공된다.

 

이 카드는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할인 한도를 10% 단위로 조정할 수 있는 '할인한도 DIY 서비스'가 도입돼,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전용몰 할인 한도를 최대 200%까지 조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동물병원 할인한도를 160%로 높이고, 반려동물 전용몰 할인한도를 40%로 낮추면, 최대 할인한도가 3만 2천원과 8천원으로 바뀌는 식이다.

 

쿠팡, G마켓, 네이버쇼핑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10% 할인 서비스를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 반려동물 등록 서비스(페오펫) 20% 할인, 돌봄(펫봄) 서비스 10% 할인, 장례비용(포포즈) 20%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한다.


더 프리미엄 펫 카드는 더펫 카드의 기본 혜택에 더해, 연 2회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와 기프트 옵션을 제공한다. 기프트 옵션으로는 ▲15만 마이신한포인트 ▲펫 전용 쇼핑몰 20만 원 할인권 ▲반려동물 제품 무료 제공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한시적으로 수술, 입원시 최대 2백만원을 보장하는 펫 보험 무료 가입 및 건강검진 할인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10만 명 한정으로 반려동물 사진을 카드 플레이트 전면에 새길 수 있는 포토형 카드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펫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 원, 해외 겸용(마스터) 2만 3천 원이며, 더 프리미엄 펫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0만 원, 해외 겸용(마스터 플래티넘) 20만 3천 원이다. 포토형 카드 발급 시 재발급 수수료는 5천 원이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

관련태그
신한카드  반려동물  동물병원  장례  동물 등록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