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캠핑 브랜드 폴러스터프와 손잡고 9월 한 달 동안 룰렛데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룰렛데이는 ‘탐앤탐스와 올 가을 캠핑, 여행 로망 이룰렛!’을 콘셉트로 다가오는 가을 캠핑 마니아들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공략한 이벤트다.
탐앤탐스는 매월 22일 룰렛데이를 진행하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달에는 이벤트를 한 달 동안 진행한다.
9월 룰렛데이는 감성 캠핑 브랜드 폴러스터프와 컬래버해 쿨러 기능이 있는 아이스백과 카메라백으로 활용 가능한 ‘엘레베이티드 카메라 쿨러’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마이탐 쿠폰 4종(▲프레즐 세트 쿠폰 ▲무료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쿠폰 ▲‘탐’ 적립)도 경품으로 준비됐다.
멤버십 앱 ‘마이탐(My TOM)’의 스마트 오더 기능 이용 또는 선불 카드로 3900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룰렛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탐앤탐스의 대표 인기 메뉴 이탈리아노 프레즐 주문 시, 횟수 제한 없이 추가 기회가 주어져 룰렛을 한 번 더 돌릴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하면서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웃으며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