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금영⁄ 2024.12.18 11:14:30
‘인생을 맛있게, 영화를 재밌게!’라는 캐치프레이즈로 CGV와 농심이 힘을 합쳤다.
CGV는 농심과 협업해 육개장사발면과 컬래버한 신메뉴 ‘육개장사발면 팝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육개장사발면 팝콘은 육개장사발면의 소고기 국물 맛을 재현한 CGV의 자체개발 시즈닝과 팝콘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팝콘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면 육개장사발면 팝콘과 다른 팝콘 맛을 선택해 반반팝콘으로 즐길 수도 있다. 팝콘 외에도 육개장사발면 캐릭터인 뇽이를 활용한 라면스프 모양의 파우치 등 컬래버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상품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육개장사발면 팝콘과 탄산 음료로 구성된 ‘육사발 팝콘세트’를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론칭일인 19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육개장사발면을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육개장사발면 팝콘을 구매하고 ‘#육개장사발면팝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육개장사발면, CGV 영화관람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CGV 매점에서 팝콘을 라지 사이즈로 주문한 고객에게는 육개장사발면을 연상시키는 팝콘 패키지에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육개장사발면 팝콘은 오는 19일부터 전국 140여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CGV는 ‘짜파게티 팝콘’ 등 다양한 F&B(식음료)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전개해온 바 있다. CGV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다양한 식품 업계와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SNS에서 화제가 되는 상품을 선보이는 등 극장 방문의 또 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