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 서포터스, 출범 후 첫 응원전 데뷔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의 '2025 전국실업농구연맹전' 2연승에 힘 실어

  •  

cnbnews 안용호⁄ 2025.04.13 21:46:39

12일 오후 경북 김천시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전국실업농구연맹전’ 둘째 날 경기에서 사천시청에 승리한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 선수들과 박찬숙 감독(앞줄 오른쪽 일곱 번째)이 응원을 위해 경기장을 찾은 이성헌 서대문구청장(박찬숙 감독 왼쪽) 및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 서포터스’와 함께 파이팅을 하고 있다. 사진=서대문구청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이달 7일 출범한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 서포터스’가 12일 오후 경북 김천시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5 전국실업농구연맹전’ 둘째 날 경기에서 첫 응원전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달 서대문구체육회가 주민을 대상으로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 서포터스’ 300여 명을 모집했으며 이 가운데 150여 명이 이번 대회에 함께했다.

이들은 체육관을 가득 메우는 함성과 박수로 열띤 응원을 펼쳤으며 이에 힘입어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은 이날 사천시청에 70대 53으로 승리해 이 대회 2연승을 달렸다.

또한 지난해를 시작으로 14연승 행진을 이어가며 이번 대회 우승 전망을 밝혔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양복 입은 이)이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 서포터스’와 함께 12일 오후 경북 김천시 김천실내체육관에서 경기하는 농구단을 응원하고 있다.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은 전날 대구광역시청에 이어 이날 사천시청까지 물리치며 우승에 성큼 다가섰다. 사진=서대문구청

이날 경기에서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은 1쿼터를 17:14로 시작해 2쿼터까지 35:27, 3쿼터까지 56:33, 4쿼터 최종 스코어 70:53으로 시종일관 앞선 기량을 보이며 우세한 경기를 펼쳤다.

서대문구청에서 가드 이소정 선수가 양 팀 가운데 가장 많은 17점을 기록했으며 포워드 유현이 선수도 13점으로 두 자릿수 득점을 올렸다. 이번 대회에는 서대문구청, 대구광역시청, 사천시청, 김천시청 등 4개 팀이 출전해 풀리그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전날 대구광역시청에 이어 사천시청까지 꺾은 서대문구청 여자농구단은 일요일인 13일 오후 1시 김천시청과의 경기에서 이 대회 전승 우승에 도전한다.

 

<문화경제 안용호 기자>

관련태그
서대문구  이성헌  서대문구청여자농구단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