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 개시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

  •  

cnbnews 김예은⁄ 2025.08.22 10:06:39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 개시. 사진=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오는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15억 원, 우승 상금 2억 7000만 원 규모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 여자 골프 랭킹 3위이자 통산 LPGA 23승을 기록한 하나금융그룹 소속 리디아 고와 올해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우승 및 ‘롤렉스 아니카 메이저 어워드’를 수상한 이민지가 출전한다. 두 선수 모두 커리어 그랜드슬램 달성을 위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태국의 짜라위 분짠, 중국의 지 유아이 등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신예 선수들도 출전한다.

갤러리 티켓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9월 17일까지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주중 일일권은 2만 원, 주말 일일권은 3만 원이며, 하나카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회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인천 지역 거주자와 미취학 아동은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회장은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하나금융타운)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공항철도를 이용해 방문하는 갤러리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친환경 ECO 대회를 표방하며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고 있다.

또한, 하나금융타운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갤러리 플라자가 운영된다. 푸드트럭과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 키즈존, 선수 사인회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가족 단위 관람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세계적인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인천 청라에서 다시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골프 팬들에게 최고의 경기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이번 가을 골프 축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

관련태그
하나금융그룹  KLPGA  골프  티켓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