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의 가전제품 브랜드 ‘OTOD(오토드)’가 신제품 ‘폴디오(FOLDIO) 족욕기’를 23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공간 부담 없는 접이식 형태로,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부피감으로 보관과 이동이 쉽다. 화이트·네이비 두 가지 컬러와 원형 디자인을 적용해 투박하지 않고 트렌디하다. 회사는 20~40대 여성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내부의 원형 안마볼을 활용한 버블 마사지 기능, 40·43·45도 3단계의 온도 조절 기능, 탈부착이 가능한 원격 리모컨, 고정 지지대, 간편한 물 배출 배수구 등 기능과 디자인에 세심한 배려를 담았다.
23일부터 11번가에서 선판매하며, 론칭 기념으로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기는 모든 이에게 특별사은품을 제공한다.
오토드 브랜드 매니저는 “그동안 큰 부피의 족욕기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접이식 구조로 공간을 작게 차지하면서도 매끄럽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족욕기보다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지도록 외관에도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드는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일상의 기쁨을 안겨주는 코오롱글로벌의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다. 비데, 음식물처리기, 아이스크림메이커 등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