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S-OIL)이 28일부터 내달 27일까지 한 달간 전국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행사 ‘MY S-OIL 구도일 Dream’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주유(LPG는 3만원 이상 충전) 후 보너스카드로 적립한 고객 중 49만명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쿠폰(1만원·5000원·3000원)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되며, 당첨 고객은 안내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에쓰오일 애플리케이션(앱) MY S-OIL의 ‘빠른주유’ 전용 쿠폰(3000원)을 추가로 받는다. 빠른주유는 고객이 MY S-OIL 앱에 등록한 카드·포인트·쿠폰 등을 체크해 실물카드 없이 쉽고 간편하게 결제하는 서비스다.
또 행사 기간 중 누적 12만원 이상 주유 고객에겐 MY S-OIL에서 공기청정기·게임기·무선이어폰 등의 경품을 받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2월 3일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상반기 경품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에도 주유비 절감 혜택과 함께 빠른주유로 더욱 편리한 주유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경품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MY S-OIL 또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