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금영⁄ 2025.12.04 09:24:16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5일 뮤지컬 ‘킹키부츠’, ‘비틀쥬스’의 배우들과 함께 캐롤과 뮤지컬이 어우러진 캠페인 영상 ‘신세계 뮤지컬 원더랜드(SHINSEGAE MUSICAL WONDERLAND)’를 신세계스퀘어에 상영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는 ‘누구나 연말이 주는 행복을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뮤지컬을 매개로 모두가 함께 캐롤을 부르고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캠페인을 CJ ENM과 함께 준비했다.
앞서 지난달 25일엔 신세계백화점은 공식 SNS 계정에 티징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본영상은 신세계백화점 자체 캐릭터 푸빌라가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다시 깨우기 위한 여정을 담았다. 뮤지컬 배우들의 퍼포먼스와 캐롤을 신세계스퀘어의 화면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신세계는 5일 오후 5시 이후부터 자정까지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이 한국을 방문하는 글로벌 고객에게도 신세계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K-컬처 콘텐츠로 재미와 감동을 담은 연말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말을 장식하는 공연도 준비했다. 오는 22일 오후 8시, 신세계남산 트리니티홀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0명의 고객을 초청, ‘킹키부츠’, ‘비틀쥬스’, ‘물랑루즈!’ 3개의 뮤지컬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피날레 공연이 펼쳐진다.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해당 공연은 ▲뮤지컬 ‘킹키부츠’의 신재범, 강홍석 ▲뮤지컬 ‘비틀쥬스’의 김준수, 장민제 ▲뮤지컬 ‘물랑루즈!’의 이석훈, 김지우, 정선아 등 배우들의 퍼포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구성된다. 신세계백화점의 피날레 공연 신청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신세계 원더 홀리데이(SHINSEGAE WONDER HOLIDAY)’ 페이지에 오는 7일까지 사연 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주는 기쁨과 감성을 캐롤과 뮤지컬로 전하고자 특별한 협업과 공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푸빌라를 중심으로 한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연말의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