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에 브랜드 체험·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롯데 강남 직영점’을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방문 고객들은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에 관심이 커 하이엔드 가전·가구 수요층이 두터운 편이다. 코웨이는 고객이 직접 품질과 디자인을 확인해보며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자연스럽게 느끼도록 언주역 직영점에 이어 강남권 두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이곳에선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미니·오리지널·맥스 등 세분화한 얼음정수기 라인업을 바탕으로 크기·얼음 사용량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콘 프로 정수기’, ‘노블 제습공기청정기’,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고, 원활한 체험이나 상담이 필요하면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에서 예약하면 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롯데 강남 직영점은 인근 주민 방문 비율이 높고 근처에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가 예정돼 있어, 프리미엄 환경가전과 침대·가구에 대한 체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 성능을 직접 살펴보며 코웨이가 추구하는 편리한 삶의 가치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