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16일부터 ‘새해맞이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새해맞이페스타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신년 기념 캠페인이다. 스파오는 이번 캠페인에서 겨울 아이템을 엄선해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씬라이트 후드 재킷 ▲소프트얀 헤어리 라운드넥 스웨터 ▲소프트얀 여성 헤어리 하프집업 스웨터 ▲WARMTECH(웜테크) 라운드넥 ▲WARMTECH(웜테크) 모크넥 긴팔 등을 만날 수 있다.
‘씬라이트 후드 재킷’은 스파오가 자체 개발한 3MIX-SOFT(3믹스-소프트) 충전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여성 라인에는 세이지 그린, 올리브 레몬, 글로시 화이트 등 신규 컬러를 추가했다. ‘소프트얀 헤어리 라운드넥 스웨터’와 ‘소프트얀 여성 헤어리 하프집업 스웨터’는 중량감 높은 짜임의 원사를 적용했으며, 니트 소재의 늘어남을 방지하는 형태 안정성을 전작대비 개선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할인 쿠폰 증정 ▲새해맞이페스타 한정판 리유저블백 증정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은 16~25일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과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