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카스, 한정판 에디션 ‘올림픽 투게더’ 출시

2026 동계올림픽 성공과 韓국가대표 응원 목적

  •  

cnbnews 김응구⁄ 2026.01.12 11:32:48

오비맥주 ‘카스’가 2026 동계올림픽 한정판 에디션인 ‘올림픽 투게더’를 출시한다. 사진=오비맥주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 브랜드인 ‘카스’가 한정판 에디션 ‘올림픽 투게더’를 선보인다.

12일 카스는 “2024년 파리올림픽에 이어 올해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이번 투게더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메달 순위보다 친구·가족과 함께 응원하는 순간이 더 오래 기억에 남는다는 점에 착안, 함께할 때 비로소 완성되는 올림픽의 가치를 캔 디자인에 담았다”고 밝혔다.

올림픽 투게더 에디션 양면에는 ‘CA’와 ‘SS’가 크게 새겨져 있어, 캔 두 개를 나란히 두거나 건배할 때 ‘CASS’ 로고가 완성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캔 상단에는 카스 로고와 오륜기를 결합한 올림픽 컴포지션 로고, 그리고 2026 동계올림픽 공식 로고를 적용해 한정판의 상징성을 더했다. 특히, 같은 콘셉트의 전용 잔도 함께 출시했는데, 이 역시 두 잔을 함께 사용할 때 ‘CASS’ 로고가 완성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번 에디션은 이달부터 전국 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전용 잔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올림픽 투게더 패키지나 일반 카스 묶음 패키지 두 개 이상 구매하면 준다. 편의점 주류 스마트오더 전용 ‘카스 신선픽업’ 서비스에서 ‘카스 프레시’ 350㎖ 12캔을 구매해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스는 ‘카스 프레시’, ‘카스 0.0’, ‘카스 라이트’ 등 3개 브랜드에 2026 동계올림픽 로고와 오륜기, 오피셜 파트너 문구를 적용한 에디션도 선보인다. 이달부터 전국 마트·편의점·식당 등에서 병맥주와 캔맥주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팀 윤민구 이사는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는 오랜 시간 올림픽·월드컵 등 사람들이 모여 축하하고 환호하는 순간 함께해왔다”며 “전 세계인의 축제인 2026 동계올림픽을 맞아, 함께 응원할 때 더 특별해지는 올림픽의 가치를 담아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관련태그
오비맥주  카스  2026 동계올림픽  한정판 에디션  올림픽 투게더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