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대상그룹 미트프로젝트·CJ푸드빌 뚜레쥬르, ‘설 선물세트’ 출시

예약 판매 등 진행

  •  

cnbnews 김금영⁄ 2026.01.30 14:03:28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고급 한우 선물세트부터 가성비를 높인 미국산 소고기, 육포 등 육류 제품을 엄선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사진=미트프로젝트

다가오는 설을 겨냥한 다양한 선물세트가 출시되고 있다.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는 고급 한우 선물세트부터 가성비를 높인 미국산 소고기, 육포 등 육류 제품을 엄선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먼저, 명절 때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한 ‘LA 꽃갈비세트’를 선보인다. 여기에 국산 과일을 넣어 만든 ‘청정원 LA 갈비양념’을 함께 증정한다.

202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바삭 통 육포 프리미엄 세트’는 제품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업그레이드했다. 고기를 오랜 시간 자연 건조하는 몽골리안 방식으로 열풍 건조한 제품으로, ‘오리지널’과 ‘매콤한맛’ 각 6팩씩 총 12팩으로 구성을 확대했다. 미트프로젝트의 맛 평가 과정을 거쳐 선별한 매운치즈소스, 매운살사소스 등 디핑소스 2종을 함께 증정한다.

지난해 설 명절에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육감하누’의 선물세트 2종은 예약 판매로 운영한다. 직접 경매를 통해 출고 당일 생산하는 제품으로, 등심, 채끝, 국거리, 불고기 등 명절에 수요가 높은 부위들로 구성한 ‘육감하누 한마리세트’와 구이용으로 인기가 높은 부위로 구성한 ‘육감하누 구이 한판세트’ 등 총 2종이다.

이 밖에 프리미엄 브랜드 ‘더 퍼스트 컷’의 구이세트와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비롯해 소꼬리, 갈비, 스지 등을 넣은 ‘소한마리탕 세트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미트프로젝트 설 선물세트는 다음달 12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날짜에 지정일 배송도 가능하다. 주문 횟수와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해주고, 첫 구매 고객에게는 ‘바삭 통 육포 오리지널’ 1팩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뚜레쥬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삼색 카스테라’는 딸기, 바닐라, 녹차 세 가지 맛의 카스테라에 살구잼과 크림을 더한 제품이다. ‘조청약과 쌀파운드’는 우리쌀로 만든 파운드 케이크에 조청쌀엿 코팅을 더했고, 약과와 피칸, 아몬드를 넣었다.

케이크와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말의 해를 맞아 선보인 ‘2026 유니콘 드림’은 오로라 빛 유니콘 장식을 더한 초코 케이크로, 새해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초코 골드 레이어’는 기존 인기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재출시한 케이크로, 초코와 모카 레이어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카라멜이 조화를 이룬다.

이 밖에 복주머니 패키지 안에 곰돌이 마들렌을 담은 ‘곱디고운 하이베어 세트’, 전통 약과, 오란다, 휘낭시에로 구성한 ‘다정다감 약과&오란다 세트’, ‘도란도란 휘낭&약과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도란도란 휘낭&약과 세트는 전통 소반 형태로 접을 수 있는 패키지로 실용성에 신경썼다.

앱 사전예약 이벤트도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설 선물 제품 사전예약 시 멤버십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하며, 픽업은 다음달 3일부터 15일까지 원하는 매장, 시간에 가능하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미트프로젝트  CJ푸드빌  뚜레쥬르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