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저널=왕진오 기자) 음악 영화 마니아를 위한 영화제가 CGV 상영관에서 펼쳐진다.
CGV청담씨네시티 비츠바이닥터드레(BEATS by Dr. DRE)관은 4월 18∼22일 화제의 뮤지컬 실황과 음악 영화를 상영하는 ‘봄, 음악 영화제’를 마련했다.
뮤지컬 실황으로는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 공연’ ‘빌리 엘리어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지킬 앤 하이드‘를, 음악 영화로는 ‘송원’ ‘물랑루즈’ ‘레미제라블’ ‘비긴 어게인’ ‘위플래쉬’를 편성한다. 뮤지컬 실황은 1만 5000원, 음악 영화는 8000원이다.
특히 ‘오페라의 유령’과 ‘빌리 엘리어트’는 각각 역대 팬텀 배우 4명이 사라 브라이트만과 함께 주제곡 ‘오페라의 유령’을 부르는 장면과 역대 27명 주인공 ‘빌리’가 한 무대에 서서 만드는 피날레를 통해 감동을 자아낸다.
참고로 비츠바이닥터드레관은 좌석마다 명품 헤드폰 ‘비츠바이닥터드레’의 스테디셀러 ‘뉴 스튜디오’가 비치돼 관객은 헤드폰을 쓰고 영화를 관람하며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다.
CGV청담씨네시티는 '봄, 음악 영화제'의 뮤지컬 실황과 음악 영화 각 1편씩 총 2편 이상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아베다 아로마 소이왁스 캔들을 선착순 130명에게 증정한다.
또 CGV오리, CGV대전은 각각 중장년층을 위한 '노블레스 영화제'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봄날 영화제'를 4월 17일까지 기획한다 '노킹온헤븐스도어' '벨벳 골드마인' '리스본행 야간열차' '레미제라블' '어바웃타임' 등의 작품을 6000원에 감상할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