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 - 젊은 창작 예술인을 응원합니다'에 특별 게스트로 나섰다.
강홍석은 10월 2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 '호이 스타일 매거진쇼'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 고영빈, 정원영, 강홍석과 창작 예술인 대표팀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다.
매 회 주제를 정해 MC 김호영이 인터뷰를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 '호이 스타일 매거진쇼'의 이번 타이틀은 '젊은 창작 예술인을 응원합니다'로, 꿈을 향한 열정과 젊은 창작자의 고충에 관한 솔직하고 진지한 대담들이 오갔다. 강홍석은 학창 시절에 가진 배우에 대한 꿈과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를 이야기하고, 현재 고군분투하고 있는 창작 예술인 팀의 일화에 귀 기울이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청춘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마련했다. 강홍석은 제9회 더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작품인 뮤지컬 '킹키부츠'의 넘버 '홀드 미 인 유어 하트(Hold Me in Your Heart)'를 열창했다. 또한 출연한 뮤지컬 배우들과 창작 예술인들이 팀을 이뤄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마련해 노래뿐 아니라 춤, 랩, 비트박스 등을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강홍석은 "공연을 즐겁게 즐기며 큰 환호와 박수를 보내 주신 관객에 감사하다. 계속해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홍석은 최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