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기아차, ‘올 뉴 K7 하이브리드’ 출시

  •  

cnbnews 윤지원⁄ 2016.11.29 10:55:48

▲29일 출시된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하이브리드'. (사진=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29일 서울 광진구의 W호텔 비스타홀에서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김창식 부사장 등 회사 관계자와 자동차 담당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 뉴 K7 하이브리드’의 공식 출시 행사 및 시승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기아차 김창식 부사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난 1월 출시한 ‘올 뉴 K7’은 한 차원 높은 품격과 상품성으로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올 뉴 K7’을 완성하는 마지막 라인업이자, K7 브랜드 정신을 완결 짓는 ‘올 뉴 K7 하이브리드’는 격이 다른 프리미엄, 연비 효율성 및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됐다” 고 말했다.

기아차는 올해 1월 출시되어 준대형 시장 판매 1위를 달성한 ‘올 뉴 K7’의 하이브리드 모델인 '올 뉴 K7 하이브리드'에 대해, ▲액티브 에어 플랩, 하이브리드 전용 휠로 구현한 동급 최고 연비 16.2 km/ℓ ▲EV 모드 주행거리 향상으로 극대화한 정숙한 승차감과 진일보한 주행성능 ▲카리스마 넘치는 외장 및 확대된 트렁크 용량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판매가격은 ▲프레스티지 3575만 원 ▲노블레스 3880만 원이다. (개별소비세 감면 후 기준)

기아차는 합리적 경제성을 중시하는 하이브리드 소비자를 위해 '올 뉴 K7 하이브리드'의 주력 트림 가격을 동결하였으며, 취득세 및 공채 매입 일부 감면 등 하이브리드 구매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올 뉴 K7 하이브리드’는 지난 10일 사전계약을 시작한 후 28일까지 영업일 기준 13일간 1317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했다. 사전계약 비중은 노블레스 트림이 61%, 프레스티지 트림이 39%를 기록, 프레스티지보다 305만 원이 비싼 노블레스의 비중이 더 높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 뉴 K7 하이브리드는 준대형의 고급 상품성과 함께 최고 연비의 뛰어난 실용성을 보유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모델"이라며 “이번 ‘올 뉴 K7 하이브리드’ 출시를 통해 준대형 프리미엄, 장거리 운행으로 인한 경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며, 지난 1월 출시해 준대형 시장에 열풍을 일으킨 K7 흥행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