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KT&G 상상마당 춘천, '빨간머리 앤' Imagine your music 선정…​녹음, 믹싱 등 엔지니어링을 포함 홍보까지 지원

네이버 뮤지션리그가 함께하는 뮤지션 스튜디오 지원 프로젝트…매월 1회 1팀, 2박3일간

  •  

cnbnews 유경석⁄ 2017.02.21 14:33:31

KT&G 상상마당 춘천이 네이버뮤직의 뮤지션리그와 함께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 <Imagine your music>을 개최한다. 

<Imagine your music>는 KT&G 상상마당 춘천과 네이버뮤직이 매월 뮤지션리그 내 베스트리거 및 뮤지션리그 월간차트 1-100위 뮤지션 중 성장 가능성이 높은 뮤지션 1팀을 선정해 녹음, 믹싱, 마스터링 등 엔지니어링을 포함해 음원의 홍보까지 지원해주는 뮤지션 스튜디오 지원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뮤지션들에게 안정적인 창작 환경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더 멋진 음악이 완성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선정된 팀은 리조트형 스튜디오를 갖춘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박 3일 동안 한 곡의 노래를 완성하게 된다. 

최종 음원은 네이버뮤직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된다. 

네이버뮤직 뮤지션리그와 상상마당 공식 블로그, 매거진블링, 타임아웃서울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해당 뮤지션의 인터뷰 및 생생한 제작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2016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Imagine your music 프로젝트는 그간 박준하, 어쿠스윗, Triss, Irony 등 네 팀이 참여했다. 

박준하, 어쿠스윗, Triss는 앨범 발매 후 뮤지션리그 차트 1위를 하는 반향을 일으켰다.

2017년 2월 지원팀으로 선정된 '빨간머리 앤'은 유재하가요제 출신 보컬과 버클리음대, 론지대학원을 졸업한 재즈피아니스트 등이 뭉친 혼성 5인조 어쿠스틱 팝 밴드로 올해 4월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초대되는 등 높은 음악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젝트 참가 신청 방법은 네이버 뮤직 내 뮤지션리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녹음을 원하는 창작곡을 함께 올리면 된다. 

한편 뮤지션리그에서는 <Imagine your music>을 포함, 음악 창작자를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지션리그 월간 TOP100에 오른 팀에 한하여 KT&G 상상마당 춘천 라이브스튜디오를 30% 할인하여 제공하는 뮤지션 스튜디오 할인과 뮤지션이 직접 음원을 올리고 판매할 수 있는 뮤지션리그 마켓도 운영중이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