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MC 지숙의 야간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cnbnews 김금영⁄ 2017.06.07 14:52:44

▲KBS 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측은 MC 지숙의 열정적인 야간 캠핑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사진=KBS 미디어)

전 레인보우 멤버 지숙의 야간 캠핑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6월 7일 KBS 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측은 MC 지숙의 열정적인 야간 캠핑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어두운 캠핑장을 배경으로 함께 녹화에 임한 출연진과 와인 잔을 부딪히거나 요리의 맛을 그대로 전달하는 듯한 생생한 표정으로 시식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해당사진은 5월 18일 난지캠핑장에서 진행됐던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방송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7화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다. 당일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될 캠핑철을 맞아 혼자 떠나는 캠핑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요리가 소개됐다. 지숙은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간만에 진행된 야외 촬영에 열성적으로 임하며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였다. 파워블로거로서 소개할 수 있는 캠핑 요리 노하우를 전하거나 솔선수범해 요리 포인트를 짚어내는 등 남다른 열정으로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제작진 측은 "밤 늦게까지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한 지숙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매우 화목했다"며 "지숙의 캠핑 요리 노하우는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7화 뿐만 아니라 8화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숙이 MC를 맡아 화제가 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1인 식사를 즐기는 일명 혼밥러들이 혼밥(혼자 먹는 밥)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고안한 레시피나 전문가의 팁을 알려주는 방송이다. MC를 맡은지숙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배달까지 해주는 원스톱 혼밥 요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매주 방송 직후 전문가들의 조언으로 완성된 레시피와 실제 방송에서 사용한 식재료를 1인 가구용으로 최적화해 정량만 담아 구성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의 쿠킹박스는 혼밥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지숙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를 통해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