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전 레인보우 멤버 지숙, 캠핑장서 발군의 요리 실력 선보여

KBS 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현장 사진 공개

  •  

cnbnews 김금영⁄ 2017.06.15 13:33:07

▲전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MC를 맡은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사진=KBS 미디어)

전 레인보우 멤버 지숙의 3색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6월 15일 KBS 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측은 MC 지숙의 발랄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이 담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입을 크게 벌려 호탕한 먹방을 선보이거나 커다란 눈을 동그랗게 뜬 깜찍한 표정으로 스태프를 응시하고 있다. 특유의 털털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다. 또한, 앞치마를 둘러매고 진지한 표정으로 요리에 매진하는 등 그간 선보여왔던 발랄함과는 전혀 다른 조신하면서도 단아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해당사진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방송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8화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다. 야간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한 7화에 이어 14일 방송된 8화에서는 이색 캠핑 런치로 즐길 수 있는 요리가 소개됐다.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제작진은 "14일 방송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8화는 본격 캠핑철을 맞아 셰프의 전문 기술 없이도 맛있는 캠핑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야외 쿠킹 특집"이라며 "캠핑에 멋과 맛을 더할 수 있는 최대한 간단하고 맛깔나는 요리를 소개하기 위해 세심하게 메뉴를 선정한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지숙이 MC를 맡은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1인 식사를 즐기는 혼밥러들이 혼밥(혼자 먹는 밥)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고안한 레시피나 전문가의 팁을 알려주는 원스톱 혼밥 요리 프로그램이다. 매주 방송 직후 전문가들의 조언으로 완성된 레시피와 실제 방송에서 사용한 식재료를 1인 가구용으로 최적화해 정량만 담아 구성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쿠킹박스는 신선한 재료와 간편함으로 혼밥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숙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