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인상깊은 활약을 펼쳤던 임영민, 김동현이 브랜뉴월드서울 콘서트에 참여한다.
브랜뉴뮤직이 9월 22일 장충체육관에서 '브랜뉴월드서울(BRANDNEW WORLD SEOUL)'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매년 열리는 브랜뉴레이블 콘서트와는 별개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소속아티스트 중 몇 팀을 선정해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 소식과 더불어 7월 21일 브랜뉴뮤직과 공연기획사는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1차 라인업에 버벌진트, 산이, 양다일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최근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뉴보이즈의 임영민과 김동현도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소속 아티스트와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라이머를 수장으로 움직이는 브랜뉴뮤직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된 레이블로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브랜뉴뮤직 소속인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이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중 박우진과 이대휘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최종 멤버로 선정됐다.
공연 관계자는 "올해 브랜뉴뮤직은 한국은 물론 해외 여러 나라에서 투어 형식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그 시작을 알리는 이번 콘서트가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움직임을 제시하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7월 27일 오후 8시 멜론티켓과 예스24공연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