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예술 페스티벌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10월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열리는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에는 잔나비, 크러쉬, 카더가든, 오존, 짙은, 설, 양반들, 이민혁, 페이퍼컷프로젝트 등이 출연한다. 유명 기성 뮤지션에 더해, 올해는 KT&G 상상마당의 신인 밴드 발굴 프로젝트 ‘2019 밴드 디스커버리’에서 올해의 TOP 2로 선정된 버둥, 프롬올투휴먼이 출연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야외공연장과 실내공연장 사운드홀을 제외한 KT&G 상상마당 춘천의 전 공간을 오픈해, 티켓을 소지하지 않은 방문객들도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올해는 그간 KT&G 상상마당이 펼쳐 온 문화예술 창작지원 프로그램들을 접목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의 일반티켓은 8월 20일 오후 7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하여 오픈된다. 자세한 페스티벌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2년 첫 개최 이래 올해로 8회를 맞은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 소개하고, 문화예술의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된 KT&G 상상마당의 복합문화예술 페스티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