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10월 2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인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음료 3종, 푸드 6종, MD 53종 등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한다.
스타벅스의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처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한 이래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보여 왔다. 올해에는 지난해에 비해 설탕 함량을 줄이고, 버터, 카라멜, 아몬드 등 천연 재료의 느낌을 강조했으며, 리얼 캐슈넛을 활용한 캐슈 브리틀 토핑을 더했다. 얼음이 갈린 음료인 ‘토피 넛 프라푸치노’도 함께 선보인다.
▲민트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과일 주스 타입의 음료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함께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케이크 사이에 두 가지 크림을 체커 판 모양처럼 샌드한 ‘화이트 딸기 체커스 케이크’,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등을 포함한 푸드 6종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 가능한 ‘홀리데이 화이트 스노우 글로브’ ▲텀블러에 돔 장식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SS 처비돔 텀블러 355ml’를 포함한 MD 상품 53종 및 ▲오르골 틴케이스에 담긴 ’19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 20개입’ 등의 크리스마스 원두 상품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박현숙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올해 크리스마스는 20살 생일을 맞은 스타벅스에게도 뜻깊은 크리스마스로 지난해보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과 함께 보다 따뜻하면서도 달콤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10월 29일부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시작하며,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1개를 증정하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4가지 색상의 플래너와 2종의 펜 세트 중 원하는 1개의 상품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으며,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교환은 10월 29일~12월 31일 가능하다.